세부 엘로이사 로열 스위트(Eloisa Royal Suites) : 세부 가성비, 0.5박, 무료셔틀 가능한 공항근처 숙소

안녕하세요 홍초입니다. 오늘은 세부의 0.5박 숙소로 가성비 좋은 세부 엘로이사 로열 스위트(Eloisa Royal Suites)후기 내돈내산(룸컨디션, 리조트 음식, 장단점등)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부 엘로이사 로열 스위트 위치 및 기본사항

위치

세부 엘로이사 로열 스위트는 3성급 호텔로 공항에서 차로 12분거리이며 바로 앞에는 메인 상권이 위치하고 있어서 식당, 마사지샵등을 이용하기 좋으며 걸어서 15분 거리에는 음식점과 상점등이 모여있는 아울렛과 Robinsons 수퍼마켓, SM 마켓, 졸리비등이 있습니다.

세부 엘로이사 위치

공식홈페이지, 이메일

엘로이사는 아고다, 트립닷컴등 숙박예약사이트에서도 예약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예약가능합니다.

세부 엘로이사 로열 스위트는 메인 본관이 있으며 연결된 작은 골목으로 나가게 되면 또다른 별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본관에는 작은 카페와 리셉션이 있으며 별관쪽에는 수영장과 헬스장,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본관은 메인 도로와 인접해있어서 창문을 열어두게 되면 시끄럽고 안이 밖에서 훤히 보여서 조금 불편하지만 주변 상점, 마사지샵, 음식점으로 바로 나갈수 있다는 점이 큰 이점입니다. 도로와 접해있는게 불편하시다면 예약시 별관쪽 방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엘로이사 객실종류

기본사항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이며 1박에 인원수, 방마다 다르지만 3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있으며 조식이 포함될 경우 2인 기준 1만원 정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숙박에 포함되지 않고 조식을 별도로 결제할 경우 성인 1인당 9천원의 비용이 발행)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일 경우 조식포함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아침식사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미리 예약을 하신다면 입국시, 출국시 무료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세부 엘로이사 룸컨디션

메인본관동의 엘로이사 스튜디오 기준으로 말하자면 룸자체의 컨디션은 깔끔했습니다. 다소 좁은 느낌의 방이지만 0.5박으로 묵기엔 좋았습니다. 다만, 오래된 꿉꿉한 냄새가 처음 방에 들어갈때부터 풍겼으며 환기를 조금 시켰더니 나아졌습니다. 냄새를 제외하고는 한국의 깔끔한 모텔정도라고 보시면 알맞을거 같습니다. 딱 가격만큼이며 0.5박 가성비 숙소로는 추천하지만 0.5박 이상의 숙박은 비추천합니다.

세부 엘로이사 부대시설

수영장은 별관쪽에 있으며 사진과는 다르게 관리를 전혀 안하고 있어서 물도 더러웠고 풀사이드 바가 작게 있지만 사용안한지 꽤 오래된 느낌이었습니다. 수영장이 있는 건물 2층에는 시간대별로 돌잔치, 결혼식 비슷한 행사로 음식들이 제공되고 복잡한 느낌이라서 수영장 컨디션과 더불어 수영장을 이용하기 비추천합니다.

리조트 음식

본관의 카페에서도 커피, 음료, 피자등 간단한 음식들을 판매하기는 하며, 별관쪽에 레스토랑도 별도로 있습니다. 레스토랑 분위기는 레스토랑이라기 보다는 로컬 음식점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여기서 먹었던 햄버거는 맛있었습니다.

엘로이사 햄버거

세부 엘로이사 솔직후기

세부 엘로이사는 4인(부부, 아이둘)이서 출국전에 잠깐 머무르기에는 가성비 좋은 컨디션이었습니다. 주변에 음식점과, 마사지샵, 네일샵, 아울렛, 대형 수퍼마켓등이 있어서 식사하고 쇼핑하기고 구경하며 시간 보내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인 공항 샌딩이 된다는 점입니다.

가장 큰 단점으로는 룸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는 것과 도로와 인접해 있어서 시끄러웠습니다. 또한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낼것을 기대하며 갔지만 수영장은 이용하기 꺼려질만큼 관리를 안하고 있어서 참 아쉬웠습니다.

다시 세부를 가게 된다면 다시 이용하지는 않을 듯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