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묵어보고 추천하는 보홀 0.5박 숙소 BEST3

안녕하세요 홍초입니다. 보홀의 항공편은 보통 늦은 밤이나 새벽에 도착하고 출발하는 스케쥴로 이루어져있어서 1박을 온전히 하지 못하기 때문에 0.5박 숙소를 많이 찾게 됩니다. 오늘은 직접 묵어보고 추천하는 보홀 0.5박 숙소 BEST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홀 0.5박 숙소 추천 BEST3

보홀 옐로우 망고

직접 묵어보고 추천하는 보홀 0.5박 숙소 첫번째는 보홀 옐로우 망고(Yellow Mango Resort Bohol)입니다. 조식을 포함하여 7만원~9만원 사이의 비용으로 깨끗한 객실에서 숙박하실수 있는 작고 아기자기한 숙소로 입국팩으로 추천드립니다.

위치가 좁은 골목이라는 점만 제외한다면 수영장과 조식, 객실의 상태는 너무 좋았던 숙소로 보홀 공항과 알로나비치까지의 거리도 가깝기 때문에 입국팩, 출국팩 모두 좋습니다. 다만, 숙소 예약시 조식을 기본적으로 포함하기때문에 입국팩으로 추천드립니다.

위치 ★☆☆ 숙소 컨디션 ★★★

↓↓↓보홀 옐로우 망고 바로가기↓↓↓

알로나 비다 비치 힐 리조트

직접 묵어보고 추천하는 보홀 0.5박 숙소 두번째는 알로나 비다 비치 힐 리조트(Alona Vida Beach Hill Resort)입니다. 조식을 미포함하여 5만원~7만원 사이의 비용으로 이동하기 편한 알로나 메인거리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어있는 미리 숙소메일로 요청사항을 보내면 잘 적용해 주기때문에 새벽에 도착하는 입국팩으로 마음 편하게 예약하기 좋습니다.

예약시 조식을 포함할 수가 없지만 오전에 7000원 안팎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위치와 전반적인 객실 상태, 수영장등 모두 좋았습니다. 다만 객실의 수질이 좋지 않기때문에 샤워 필터는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위치 ★★☆ 숙소 컨디션 ★★☆

↓↓↓알로나 비다 비치 힐 리조트 바로가기↓↓↓

팡라오 리젠트 파크

직접 묵어보고 추천하는 보홀 0.5박 숙소 세번째는 팡라오 리젠트 파크(Panglao Regents Park Resort)입니다. 조식을 미포함하여 3만원~7만원 사이의 비용으로 가족 단위로 오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객실에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지 않아도 4~5인 가족이 충분히 잘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숙소 외관은 최근 리모델링으로 깔끔해졌으나 위에 추천한 다른 리조트에 비해서 객실이 많이 노후 되었기 때문에 잠자리에 예민하신 분은 입국팩보다는 출국팩으로 추천드립니다. 알로나 비치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 마사지, 밤거리 구경등 다양하게 할 수 있는게 많기 때문에 위치 하나만으로는 최고의 리조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위치 ★★★ 숙소 컨디션 ★☆☆

↓↓↓팡라오 리젠트 파크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